패션

[AliceFunk 앨리스펑크] 요즘 쇼핑몰 추천 3탄 #페미닌 #믹스매치 - 포르테나 / 드래곤블루스

incanto9 2022. 9. 30. 06:55

 

 

 

출처 : 앨리스펑크 유튜브

 

 

 

 

#페미닌 #믹스매치

포르테나

 

 

포르테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가 공유한 옷장에서 의상을 완성하세요.

porterna.com

 

 

가성비 갑!

인터넷 쇼핑몰의 SPA 브랜드 느낌!!

상하의 1~4만 원 대, 재킷이 2~6만 원 대

 

 

#로맨틱레이디 #어반시크 #스트리트 #가성비

 

 

 

 

 

#페미닌 #믹스매치

드래곤블루스

 

 

드래곤블루스

여성의류 브랜드, 블라우스, 자켓, 티셔츠, 슈즈 등 제품 및 매장안내

dragonblues.com

 

 

 

 

 

퀄리티가 좋은만큼

가격대가 약간 있는..

상하의 10만 원 대 전후, 재킷 2~30만 원 대 전후

 

 

#유니크 #어좁이 #블라우스 #신발 #백

 

 

요기는 정말.. 마르디 마른 사람들만 입을 수 있는 옷이군요..

저는 포기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