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VIVO TV 비보티비] 반백 송은이의 조식기행 - 부산 맛집

incanto9 2022. 11. 19. 06:40

 

 

 

 

 

반백 송은이 선생님의 조식기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 갔다가..

온 김에 조식 기행.. 

... 조.. 조식.. 아침에 세 끼요?!!!!!

 

출처 : VIVO TV 비보티비 유튜브

 

 

조식 첫끼는 가볍게 호텔 조식으로 시작..

 

 

신라스테이 해운대 : 네이버

방문자리뷰 975 · 블로그리뷰 1,989

m.place.naver.com

 

 

 

비주얼만 봐도.. 맛이 느껴질 정도인..

두 번째 조식은 40년 전통의 꾸덕꾸덕 "빨간 떡볶이"

와아.. 꿀꺽.. 침이 넘어가는..

 

 

 

빨간떡볶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1 · 블로그리뷰 894

m.place.naver.com

 

 

 

 

대망의 조식 세끼는..

국물부터 뽀오얀.. 속살 가득 "아저씨대구탕"

 

 

 

아저씨대구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0 · 블로그리뷰 407

m.place.naver.com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전수해주시는 선생님..

 

 

 

멍.. 멍게 젓갈이라니..

저것만 있어도 밥 한 그릇을..

 

 

 

맛있는 음식과 그에 걸맞은 건강한 노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뼛속까지 코미디언!!!

 

 

 

 

내레이션도 김숙 이사님이 해주신..

내레이션이 함께 해서 더 즐거웠던 조식기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