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오은영 박사님 도와주세요!! 금쪽이 테스트

incanto9 2022. 9. 20. 07:27

 

 

 

mbti를 기반으로 한 금쪽이 테스트가 있어서..

테스트 시작..

 

요즘 이런 심리테스트가 계속 찾아보게 되는 이유가..

"나"를 알고 싶어서인가..

 

이제와서 자아 찾기라니..

 

 

 

 

 

금쪽이 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의 금쪽이인지 알아볼까요?

doda.app

 

 

결과 보기!!

 

금쪽이 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의 금쪽이인지 알아볼까요?

doda.app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는가?!"

 

난 나만 바라봐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 것 같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