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인생 뭐 있어? 걍 대충 살자~ 걍생 테스트

incanto9 2022. 10. 15. 06:38

 

 

 

갓생을 넘어 걍생!

걍 대충 살자는 의미의 걍생..

그런 의미의 걍생 테스트!!

 

 

 

 

걍생 테스트

인생 뭐 있어? 걍 대충 살자~

poomang.com

 

 

 

나는..

대충대충..

재미없다고 느끼면 냅다 귀찮아하며 끝까지 미루는 귀차니즘 인간!!

 

 

 

옷을.. 거꾸로 입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입고 나간 적.. 까지는 없지만..

양말을 거꾸로 신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나간 적은 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