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꿀꿀 행복한 돼지 테스트

incanto9 2022. 10. 17. 13:43

 

 

 

 

행복한 돼지 테스트

당신은 무엇을 할 때 행복한가요?

poomang.com

 

 

돼지 나라로 가게 된 나..

과연 돼지 나라에서 행복한 돼지가 될 수 있을까..

 

 

 

나는..

소울리스 돼지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한 돼지 테스트 결과

나는 소울리스 돼지

poomang.com

 

 

 

 

오.. 맞는 것 같다.. 

집에 보내줘 제발..

집이 제일 좋은 ㅋㅋㅋㅋ

 

 

셀럽 돼지와 함께라면 불행하다니..

이것도 맞는 것 같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