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힙스터 테스트 - 나는 과연 아이돌인가 아티스트인가

incanto9 2022. 10. 26. 06:16

 

 

나는 어떤 유형의 힙스터일까..

본투비 아이돌? 고독한 예술가형?!!

 

 

 

힙스터 테스트

나의 힙스터 유형은?

poomang.com

 

 

 

 

결과는.. 두둥..

자연주의 보헤미안 힘스터..

 

 

 

 

뭔가 일러스트 표정부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찔린다..

공감하는 척하지만 사실 공감 잘 못하는..

공감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ㅋㅋㅋㅋ ㅠㅠ

 

 

 

 

나의 힙스터 유형 결과

내 힙스터 유형은 '자연주의 보헤미안 힙스터'

poom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