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영화 관람 성향 테스트 - 푸망

incanto9 2022. 10. 25. 07:06

 

 

 

영화 관람 성향 테스트

나는 어떤 관람러?🍿

poomang.com

 

 

 

 

 

나의 영화 관람 성향 테스트!!!

 

 

 

 

스낵코너 VVIP 관람러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틀린 말이 없다.. 

영화관 팝콘이 제일 맛있음.. 

 

 

 

 

영화 관람 성향 테스트 결과

나는 '스낵코너 vvip 관람러'🍿

poomang.com

 

오.. 결과도 대충 맞는 것 같은.. 

 

감정 기복이 심하고 저기압일 때 영화 보고 자주 오열..

주인공이건 사연 있는 악당이건..

누가 죽기만 해도 오열했던 것은..

저기압일 때라 그랬던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